질문 작성 시 다음을 지켜주세요.
- 이름은 실명으로 적어주세요.
-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.
- 비밀글로 작성을 원하시면 비밀글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. (제가 답변을 비밀글로 달아드리는데, 해당 답변의 비밀번호 입력창에 본인이 질문 작성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)
- 비밀글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비밀번호는 글수정을 위해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.
- 글의 제목은 자유롭게 작성하되, 문제에 대한 질문인 경우 질문하고자 하는 문제의 시험/책형/번호 또는 교재 이름/번호를 제목에 꼭 적어주세요.
- 이메일 주소를 적으면 답글 등록 시 안내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테스트 결과, 네이버 메일이 가장 안정적으로 작동하며 스팸 메일로 분류될 수도 있습니다.)
※ 원활한 Q&A 진행을 위해 위 사항을 준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
Re:2023대비 교재로 24년대비 인강 들어도 되나요?
질문
작성자
최원석
작성일
2024-03-01 19:42
조회
434
안녕하세요!
최원석입니다.
답변이 너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ㅠㅠ
큰 틀에서 교재에 수록된 문항이 엄청 많이 바뀌거나 하는 것은 아니므로 수업을 들으실 수는 있습니다만,
제가 매년 교재 개정을 많이 하는 편이기도 하고(새로운 기출문제 + 새로운 연도 시험 트렌드에 맞춘 전반적인 커리 개정),
또 문제 위치만 달라져도 수업을 듣기는 번거롭기 때문에 되도록 24대비 교재로 수업을 들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^^
- 최원석 드림.
최원석입니다.
답변이 너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ㅠㅠ
큰 틀에서 교재에 수록된 문항이 엄청 많이 바뀌거나 하는 것은 아니므로 수업을 들으실 수는 있습니다만,
제가 매년 교재 개정을 많이 하는 편이기도 하고(새로운 기출문제 + 새로운 연도 시험 트렌드에 맞춘 전반적인 커리 개정),
또 문제 위치만 달라져도 수업을 듣기는 번거롭기 때문에 되도록 24대비 교재로 수업을 들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^^
- 최원석 드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