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문 작성 시 다음을 지켜주세요.
- 이름은 실명으로 적어주세요.
-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.
- 비밀글로 작성을 원하시면 비밀글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. (제가 답변을 비밀글로 달아드리는데, 해당 답변의 비밀번호 입력창에 본인이 질문 작성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)
- 비밀글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비밀번호는 글수정을 위해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.
- 글의 제목은 자유롭게 작성하되, 문제에 대한 질문인 경우 질문하고자 하는 문제의 시험/책형/번호 또는 교재 이름/번호를 제목에 꼭 적어주세요.
- 이메일 주소를 적으면 답글 등록 시 안내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테스트 결과, 네이버 메일이 가장 안정적으로 작동하며 스팸 메일로 분류될 수도 있습니다.)
※ 원활한 Q&A 진행을 위해 위 사항을 준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
22나 18번
작성자
이**
작성일
2022-11-02 20:55
조회
86
안녕하세요 22년 나 18번 질문이 있습니다. 다른 항목은 이해가 되는데 5번 선지 간은 안 되는 이유가 좀 애매한 것 같습니다. 병만 20년에 고위험군이라 받았다면 그 사이에 다른 사람들은 고위험군 판정을 안 받았다고 보고 가야 하는 건가요? 고위험군 조건이 애매해서 질문 남깁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