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문 작성 시 다음을 지켜주세요.
- 이름은 실명으로 적어주세요.
-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.
- 비밀글로 작성을 원하시면 비밀글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. (제가 답변을 비밀글로 달아드리는데, 해당 답변의 비밀번호 입력창에 본인이 질문 작성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)
- 비밀글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비밀번호는 글수정을 위해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.
- 글의 제목은 자유롭게 작성하되, 문제에 대한 질문인 경우 질문하고자 하는 문제의 시험/책형/번호 또는 교재 이름/번호를 제목에 꼭 적어주세요.
- 이메일 주소를 적으면 답글 등록 시 안내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테스트 결과, 네이버 메일이 가장 안정적으로 작동하며 스팸 메일로 분류될 수도 있습니다.)
※ 원활한 Q&A 진행을 위해 위 사항을 준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
23대비 실전모의고사 2회 22번
질문
작성자
백**
작성일
2023-02-17 15:34
조회
295
안녕하세요.
23대비 실전모의고사 2회 22번 위원회 구성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.
두 번째 조 2항 “위원장은 국무총리와 위촉위원 중에서 대통령이 지명하는 사람이 된다.”
이에 대한 해석에 질문이 있습니다.
저는 <국무총리와 위촉위원들> 중에서 대통령이 지명하는 2인이 위원장이 된다고 해석했는데요,
국무총리 1명, 위촉위원 1명이 위원장이 된다고 해석해야 하나요?
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아래는 첨부한 사진의 문제입니다.
